후기 애증의9명

언니들, 나 콘 보고왔다.

내 사정은 듣고싶지 않을테니 바로 쓸게.생각 나는데로 쓸거얌. 순서따위 ... 안드로다 = =차피, 한국콘이랑 비슷할거같으니깐.

내 자리는 2층 4번째 줄인데 , 실제로 가서 보니깐 캐 가까운거야. 스탠딩 선 사람들도 잘 보였으니깐.c0120831_4e6b8c3161f63.jpg

순간 나능 엉니들의 씽크빅을 보고 써낸 플카를 끄집어 냈지.

( 출발전에 주의사항을 봤는데 40*40이하로만 개인 응원 도구 지참 가능하다고해서 플카를 급히 다시 만들었지. 검은 종이에 금색으로 앞면엔  '송편은 먹었니?' 뒷면엔

'날 콕 찍어줘! 소시가 甲이제!라고 썼어.그리고 돌돌 말아 입장했슴당. 다른 사람 피해 안주게 가슴까지만 들었다고 자부할수있슴다>.ㅇ c0120831_4e6b8c289ba25.jpg

이건 만들었는데 못가져간거.ㅠㅠ 발로 만든거 맞아.. 재료가 여기선 구할수없어서 총동원을 했당. 허여건 티켓!)

 오프닝이 영상이 아줔ㅋㅋㅋㅋㅋㅋ이번엔 나비가 소녀들이 됐네 ㅋㅋ오프닝때 오요비 데스까가 아니고 소원을 말해봐ㅠㅠㅠㅠㅠㅠㅠ졸 신기했어. 이번이 처음도 아닌데 다시 보니 감회가 새롭더라.

싱기 방기. 보면서 나도 모르게 헐,시발 살아있잖아! 이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싱유에선  여자친구 약속해 할때 손가락 걸줄 알았는데 시간이 좀 안 맞았는지 손가락은 걸지 못했어...ㅠㅠㅠ

그러고 본 무대로 빠질때 유리가 수여니 어깰 툭툭 치면서 안뇽~ 이랬는데 수여니는 딴데 보느라... 못본듯. ㅠㅠ

그리고 태니율싴 이 한곳에 몰렸을땐 난 걍 울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공식 이딴거 나눌 처지는 아닌데.. 내가 팬 입문 했을때 교과서 되준 태니 율싴을 보니 짱 기뻤어......

스텝들이랑 인사할때 '수여니가! 무려. 유리! 어깨에 손을 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뭔 노래 부를때 유리랑 시카랑 꽁냥꽁냥 거렸는데 뭔 노래이고 뭔 동작이였는지 기억은 안나고 걍 율싴이였던것만 기억난다.

그리고 유리인지 모르겠지만 1명이 본 무대로 늦게 온거야 그래서 봤더니 다리를 절룩 거리더라ㅠㅠㅠㅠㅠ유리 맞나..

유리는 전체적으로 표정이 좀 어두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씬나! 하는 표정은 아니였.........어.. 마지막엔 좀 씬나한거같지만.

 

써니 솔로 때 마이크땜시롱 고생했지. 의상 뒤에 달린 수신기인가 송신기가 빠져서 안무 하면서 겨우 집어 넣었는데 마이크가 귀에서 떨어져서 덜렁 덜렁 ㅠㅠ

중간무대로 내려오다가 발 삐끗하고. ㅠㅠㅠㅠㅠ이케 저케 해서 겨우 끝냈지.

 

그리고 무대 특성상 한 사람씩 서는 경우가 많았고 내쪽으론

유리랑 시카가 자주 안왔어.. ㅋㅋ.. 그래서 내 앞에있는 새끼들 보느라 둘이서 뭐했는지 놓쳤다............ㄱ-;;;

 

그리고 애들이 올때마다 써간걸 들었거든??

본 애들이 써니,파니,효연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리는 본거같거든???근데 애가........ ㅠㅠ흐앙

송편은먹었냐고는 질문이라 애들이 대답을 못했나 싶어서  콕찍어달라고 들었더니 찍어줬다 ㅠㅠㅠc0120831_4e6b8d836cd8d.jpg

파니는 좀 불확실한데.. 써니랑 효연이는 백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써니가 찍어줬을땐 울었어..진심 눈물이..허으으그 ㅠㅠㅠ

느낌이 팍하고 오더라고 날 보는거같구나! 하고 ... 돌아보니 당연히 내 주위엔 플카 따위 없ㅋ었ㅋ어

그리고 그 웃음을 지으면서 날 레알 콕! 하고 찍어줬지 ㅠㅠ 그리고 쌩하니 가버려썽....................하아..ㅠㅠ

파니는 노래 거의  끝날때쯤에 콕!하고 찍어줬는데..이건 모르겠지만 걍 행동이 콕! 하고 찍어준거라 나라고 생각해.. 서있던 위치도 써니가 섰던 위치였어

효연이는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들고 좀 방방 뛰고 그랬더니 애가 본거야! 날 정말 콕 찍어주길래 내가 따봉!! 하고 손을 지어줬더니 효연이도 바로 따봉 해주고 ㅋㅋㅋㅋㅋ

내가 빠빠 하니깐 효여니도 빠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리는 그 유리가 이장님으로 있는 그사이트 팬 봤는지 손가락으로 숫자 해주고 ㅠㅠㅠㅠ흑흐윽

 

 

아 ㅋㅋㅋ 생각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미영 ㅋㅋ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보면 귀여운데 걔는 레알 아팠을거야

의상을 바꿧는데(알록 달록한 의상으로 바꾸고 첫곡)

미영이 혼자 중앙 무대서 튀어 나오는거엿나봐. 나는 전광판 보고잇는데 처음부터 미영이 잡아주더라.

근데 얘가 나오다 말고 머리를 막 문지르는거얔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상체만 무대에 나와서 ㅋㅋㅋ 팔을 무대에 걸쳐놓곸ㅋㅋㅋ 누우슴 막 짓는데

(자기도 아픈데 웃긴거짘ㅋㅋㅋ)결국엔 누가 끄집어내줬다ㅋㅋㅋ

 

아 그리고 힘내 할때인데 시카가 이제부터 다시 시.작.해! 하면서 손 모으잖아 ㅋㅋ 근데 애들이 합심해서 시카를 짓눌렀음 ㅋㅋㅋㅋ

(화이팅 할 손들을 시카 머리로 얹고 시카를 아래로 눌렀다고 하면 될까?)

뒤에 황미영있었는데 주동자가 황미영인듯 ㅋㅋㅋ 시카가 일어나서 황묭 쫓아감ㅋㅋ그리고 본무대로 돌아와선 시카랑 파니랑 둘이 마주보면서 엔딩 ...

(그것도 아주 격하게 팔을 휘둘렀어..)

 

토크 좀 했는데 ㅋㅋㅋㅋ중국어 실수 연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소개하고 기본 회화했어 ㅋㅋ 오늘 만나서 반갑다. 준비 됐냐 뭐 이런거 ㅋㅋ

 

마지막은 막내가 했는데 ㅋㅋ발음 정말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들어보면 아는데 레알 ㅠㅠ게다 말도 다른 멤버들보다 몇마디 더했어. 마지막이여서 그런가.= =

애들이 쏼라 거리는데.. 그 통역을 통해서 팬들이 이해를 해야하잖아. 그래서 팬들이 듣고 오아악!! 이래서 뒤엣말은 뭐라하는지 묻혔다..

그냥 깨알이였어.. 말그대로 깨알 ㅋㅋㅋ 

 

앵콜 할때인가 또 몇마디했는데ㅋㅋㅋ. 중국말로 지소 앞소 영소 하자고 할려고햇나봐 ㅋㅋㅋ근데 첫부분부터 막혀서 ㅋㅋ 웅얼 웅얼 대니깐

미영이가 답답해 했는지 영어로 걍 에블바디 세이! 지금은!! 하니깐 팬들이 알아듣고 소녀시대 하고 외쳐줬음 ㅋㅋ

 

gee할때 때창 쩔어서 막 노래가 안들렸다고 다시 부른다고해서 후렴 좀 불러주니깐 팬들이 또 따라서 부름 ㅋㅋ때창 쩔더만..

 

컴플릿 할때 이벤트 했는데 종이 메세지는' your sone' 이였음 ㅇㅇ 어두워서 잘 안보였는데 파니가 그걸 캐치해서 막 손으로 빛 가려서 보고 ㅋㅋㅋc0120831_4e6b8c2f802cb.jpg

나중에 앞으로 걸어 나왔는데 그때 'forever'라고 초록색으로 해놨음 ㅋㅋ 애들이 그거 보고 엉흥찡 ㅠㅠ나는 자리때문에 f는 안보여서 뭐지했는데 그뜻이였음.

또 누가 이걸 언급해서 애들이 짜장이라고 따봉을해줬지 ㅠㅠㅠ

 

 

앵콜은 한번만 했어..........ㅠㅠ 마지막으로 정말로 이곡밖에 안남았다고했을땐 안 믿었는데..........앵콜 하고 사람들 나가는거보고

헐?이러다가 무대 치우는거보고.........체념 ㅠㅠ

 

기억 나는대로 적었당. 그래서 순서가 뒤주박죽일거야 = =;

오자마자 썼는데.. 이거밖에 안돼네.. 빚더미에 앉게됐지만 ㅠㅠ 정말로 최고였어.. 애들 짜장이였고 레알이였고 .. 느므 좋아서 욕이 다나오네...


아 살거같네 잡담

피말리던 시험 다 끝났네 ㅠㅠ 수고했숴 흑흑
집에 갈 준비해야디@.@
근데 .......컴터 모니터 고쳐야 하나 걍 두고가야하나...

아 못잔 잠도 자고 여행도하고 난장판인 책상정리하고ㅠㅠ
햄볶네 ㅠㅠㅠ

엠스테 쨔응? 애증의9명



YUI찡, 헤이세이 점프..랑 소녀시대랑 같이 있는게 신기하다.



아라시랑 동방신기랑 같이있는것도 신기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해 !!!!!!!!!!!

미니스테도 하고

응?잠깐 YUI찡 = 굿바데이즈=탱오루???

얘기했을까 YUI 찡한테??



동백꽃 님왈: 멀어진5명




네 마음에 거짓말 탐지기를 작동시켜봐,그럼 내 나라로 들어오게 될거야.

살빠졌다. 잡담



여러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니 빠지긴 했나보다.
젖살도 빠진것이 한 몫했을테지..

아니면 거의 두달 가까이 불규칙한 생활리듬과 영양불량이 만든 결과 인가..

정말 제대로 생활을 할수없다.........


잠도 제 시간에 자고 깨나고싶다...

노력하면 될거같은데 노력 할 수없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